甲오브쓰레빠



본문

여자친구 때려 숨지게 한 30대 이례적 집행유예..

  • 작성자: 살인의추억
  • 비추천 0
  • 추천 25
  • 조회 13793
  • 이슈빠
  • 2018.01.14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추천 25 비추천 0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남자는핑크님의 댓글

  • 쓰레빠  남자는핑크
  • SNS 보내기
  • 장난하나
0

꺼리님의 댓글

  • 쓰레빠  꺼리
  • SNS 보내기
  • 저러면 안돼~!!!!!!!
0

전설의뉴스님의 댓글

  • 쓰레빠  전설의뉴스
  • SNS 보내기
  • 내가 뭘 본거지.. 아직 잠이 덜 깼나..
0

꾸정물님의 댓글

  • 쓰레빠  꾸정물
  • SNS 보내기
  • 경우는 하나죠.. 남자가 여자쪽 가족들을도 극진히 모셨다는거..그래서 합의가 되고 가족이 선처를 바랐다는거... 그래도 살인인데 이게 말이나 되는지 참...
1

쌈박질님의 댓글

  • 쓰레빠  쌈박질
  • SNS 보내기
  • 판사 새끼들 자격 조건이 뭔가요?
0

Renia님의 댓글

  • 쓰레빠  Renia
  • SNS 보내기
  • 판사양반 당신 딸이 맞아죽어도 봐줄껀가?
0

한우님의 댓글

  • 쓰레빠  한우
  • SNS 보내기
  • 표면상으로 드러난 것만보면 전혀 이해가 안됨........
1

zzzzZzzzz님의 댓글

  • 쓰레빠  zzzzZzzzz
  • SNS 보내기
  • 의정부지방법원은 지난해 7월 남양주시 별내면 집에서 여자친구를 때려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39살 이 모 씨에게

    징역 3년에 집행유예 4년을 선고했습니다.

    재판부는 죄질이 나쁘지만 다른 남자가 생긴 사실을 확인하려다가 우발적으로 범행한 것으로 보이고

    피해자 유족이 처벌을 원치 않는다는 탄원서를 낸 점을 참작했다고 밝혔습니다.
0

그냥가님의 댓글

  • 쓰레빠  그냥가
  • SNS 보내기
  • 남자새끼가 돈 많나보네
    시발 자기 딸, 자기 가족이 죽은건데 선처를 바라는 탄원서를 내다니 ㅡㅡ
0

원숭이님의 댓글

  • 쓰레빠  원숭이
  • SNS 보내기
  • 가족이 합의해주면 사람때려죽여도 집유라니 이게 진짜 뭔가 싶다.....
0

甲오브쓰레빠



甲오브쓰레빠 게시판 게시물 목록
번호 분류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쓰레빠 슬리퍼
8364 유머빠 감자에 미친 여동생 5 Crocodile 05.22 14848 17 0
8363 이슈빠 나경원 비서 박창훈, 경악할 중학생 협박… 13 alsdudrl 05.22 16204 31 0
8362 유머빠 불치병.jpg 6 Cheesee 05.22 10211 17 0
8361 이슈빠 (혐) 워마드의 독립 운동가 조롱 합성 … 8 피아제트Z 05.20 15233 36 0
8360 유머빠 위치를 잘못 잡은 교회 3 싸익버닉 05.20 17771 17 1
8359 얼짱몸짱 오늘자 여왕님 4 달달 05.19 21202 25 1
8358 이슈빠 [속보] 권성동 의원 구속영장 청구 12 밤을걷는선비 05.19 12564 34 0
8357 유머빠 신입사원 생존 전략 6 꾸리 05.19 14505 17 0
8356 유머빠 멋진 운전자 9 aksghk19 05.19 21102 26 0
8355 유머빠 귀여운 맘스터치 알바생 7 뀨라 05.19 15003 19 0
8354 유머빠 오늘도 불편한 언냐들.jpg 3 dope 05.18 17879 14 0
8353 얼짱몸짱 뜻밖의 한밤 조은정 아나운서 노출 2 비달사슴 05.18 18881 25 0
8352 유머빠 출산장려하는 LH공사 5 ㅋㅋ 05.18 11910 20 0
8351 이슈빠 배현진 "총 맞을 각오로 나왔다..정치 … 8 옵트 05.18 9650 12 0
8350 이슈빠 이명박 가족들은 봐줄 모양인가 보네요 9 인생은한방 05.18 8342 16 0
8349 이슈빠 북한의 어휘력 8 다크페이지 05.18 8298 35 0
8348 유머빠 112에 걸려온 짜장면 주문 전화 7 덴마크 05.18 9439 17 3
8347 유머빠 흔한 배구팀의 팬 서비스.jpg 5 싱글콘 05.17 14433 31 0
8346 이슈빠 손속에 자비없는 방청객의 난타 - 100… 6 유릴 05.17 12839 38 0
8345 유머빠 한국민속촌 새로운 직업 작명가 6 kim7847 05.17 9400 24 0
8344 이슈빠 안철수 "드루킹의 양념칠때문에 청년의 멘… 13 네이버 05.17 7487 39 0
8343 유머빠 경북대 근황 7 아둥바둥 05.17 11279 32 0
8342 이슈빠 성관계, 임신, 낙태까지…담임교사, 女 … 12 오늘만유머 05.17 11094 22 0
8341 얼짱몸짱 코엑스 서울모터사이클쇼 서양모델 3 stellastar 05.17 9016 13 1
8340 이슈빠 일본 정부: "이젠 문재인 정부와 친하게… 16 밤을걷는선비 05.16 12725 31 0

 

 

컨텐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