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투토 유베] 최근 현안에 관해 인터뷰를 가진 유벤투스의 마로타 단장

  • heaven
  • 조회 822
  • 번역기사
  • 2017.06.22 01:45
  • 문서주소 - https://threppa.com/bbs/board.php?bo_table=0201&wr_id=29535

https://www.tuttojuve.com/primo-piano/marotta-vogliamo-confermare-la-rosa-per-gli-acquisti-si-vedra-non-terremo-nessuno-controvoglia-amarezza-per-dani-alves-sul-caso-pogba-donnarumma-e-kea-376415

marotta.jpg [투토 유베] 최근 현안에 관해 인터뷰를 가진 유벤투스의 마로타 단장



돈나룸마 : 지금 저에게 질문을 하고 계신 기자 양반 당신이 밀란과 에이전트 그리고 선수간 매일 일들을 만들어내는 사람입니다. 지켜야 하는 규칙을 잘 지키고 올바르게 행동하세요. 제가 현재 여기서 할 수 있는 말은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살펴보자 밖에 없습니다.


더글라스 코스타 : 아직 이적 시장이 열리지는 않았지만, 시간이 가면서 더 구체화될 것이라고 봅니다.


모이스 킨 : 돈나룸마의 경우와도 비슷합니다. 현재의 룰은 유망주들을 기르려는 클럽들을 방해하고 있어요. 저희는 현재 선수의 가족및 에이전트와 협상 중이며 협상은 최종 단계에 들어섰습니다. 저는 협상이 최선으로 끝나리라 믿고 있습니다.


블레이스 마투이디 : 그를 포함해 다른 많은 선수들에 대한 이야기들이 유효합니다. 반복하건데, 현재 우리 팀에는 (리그)우승을 한 25인의 선수가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 주세요.


다니엘 알베스 : (구단과 선수의 관계가) 파열된 것은 아닙니다. 축구 선수에게 동기부여는 정말로 중요하죠. 다니 알베스는 자신이 다른 경험을 원한다는 사실을 깨달은 것입니다. 저희는 그와의 계약을 상호해지 할 것이며 행운을 빌겠습니다. 물론 그가 한 말들에 대해 유감은 있습니다만, 이것이 파열이라고 말하지는 않겠습니다.


알렉스 산드로 : 지속적인 오퍼가 저희에게 오고 있습니다. 저희는 아무도 판매하고 싶지 않습니다만, 지난 몇 년간의 경험들에서 보았듯이 만약 선수가 떠나기를 원한다면, 그런 문제가 되는 선수를 데리고 있는 것은 아무에게도 이득이 되지 않기에 결국 떠나게 되어 왔습니다. 하지만 현재까지 그런 상황은 전혀 존재하지 않으며, 아무도 팀을 떠나지 않을 것이라는 희망이 있습니다.


피파의 포그바 이적에 관한 조사 : 매우 많은 금액이 오간 이적이기에 조사가 이루어지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유벤투스 구단은 세금 및 세법을 전적으로 준수했으며, 피파의 질문에 성실히 답변했습니다. 따라서 어떤 처벌도 받지 않으리라 자신합니다.

추천 0 비추천 0

P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