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공홈]톰데이비스에 관한 19가지 사실

  • restart
  • 조회 457
  • 번역기사
  • 2017.07.01 02:15
  • 문서주소 - https://threppa.com/bbs/board.php?bo_table=0201&wr_id=31104

[공홈]톰데이비스에 관한 19가지 사실


지난 금요일 톰데이비스는 19살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우리는 Toffees의 재능있는 젊은이에 관한 19 가지 사실을 알려 드리겟습니다. 왜 그가 자신의 양말을 뒤집 었는지, 자신의 음악적 취향에 영향을 미친 사람들, 이 선수의 생일 파티에 대해 알아야 할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톰 데이비스는 에버튼이 69/70시즌 우승했을당시 포워드 앨런 휘틀의 조카입니다.그는 에버튼에서 74경기를 뛰었고 21골을 기록하였습니다.휘틀 또한 에버튼 아카데미를 거쳐서 올라온 선수입니다.


2. 잉글랜드 U-17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 톰데이비스는 2015년 8월 잉글랜드 U-19대표팀에 콜업되었는데 이당시 그의 나이는 17살밖에 되지않았었습니다.


3. U-17시절 대표팀에서 그는 주장을 맡아 칠레에서 열린 월드컵에서 대표하였으며,마찬가지로 U-19대표팀에서도 주장을 맡았습니다.



4. 당신이 만약 본인이 자라왔던 클럽에서 첫골을 기록했을떄 어떻게 경축할것입니까? 당신이 톰데이비스라면 카레와 함께!


5. 톰이 축구를 시작한 클럽은 트랜미어 로버스 fc였으나 그는 11살떄 에버튼으로 합류하였습니다.


6. 톰의 형인 리암또한 축구선수이며 현재 내셔널리그에 있는 체스터에서 자신의 기량을 뽐내고 있습니다.


7. 에버튼 스카우터 폴 조딕이 톰을 발굴했으며 웨스트 더비에서  Fur and Feather Junior Football Club Under-9s의 코칭을 할떄였습니다.여기서 폴이 탐을 처음봤을떄의 기억을 읽어보세요.


(http://www.evertonfc.com/news/2017/06/23/discovering-davies)


8. 톰은 5월달 딕시에 복귀하여,에버튼 올해의 유망주, 에버튼 올해의 단일 경기력,에버튼 올해의 골 등 3관왕을 하였습니다!


9. 그는 2016년 4월 데뷔전을 당시 쿠만감독이 이끌던 사우스햄튼전에서 하였으며 대런깁슨과 교체되어 7분동안 활약하였습니다.


Twitter video is loading [공홈]톰데이비스에 관한 19가지 사실


10. 최근 3월까지 그는 자신의 어머니인 Diane에게 운전훈련을 받았고, 그는 그의 운전면허 시험을 통과하였습니다!



11. 톰이 가장 좋아하는 음악은 Kings of Leon, The Beatles, Frank Sinatra 및 Dean Martin입니다.



12. 그의 점점 더 아이코닉 한 헤어 스타일은 그의 음악적 취향에 영향을 받는다. "나는 몇 년 전에 머리카락을 기르기 시작했고 그것을 모두 없애 버렸으나 나는 실수했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나는 머리카락을 다시 길렀다! "



13. 톰이 태어난지 59일밖에 안됬을떄 가래스 배리는 아스톤빌라에서 당시 첫 프리미어리그 리그 경기를 치뤘다.



14. 데이비스는 처음으로 퍼스트팀에 합류할떄 레이튼 베인스에게 도움을 받았다고 하였습니다. "그들은 모두 잘해줬지만 레이튼 베인스는 나를 많이 도왔다. 우리는 비슷한 것들을 좋아한다. 우리는 음악과 같은 취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그에게 말할 수있다."



15. 톰은 몇몇의 에버튼 선수와 잉글랜드 레전드에게 영향을 받았다고 인정하였습니다. 여기서 그가 누구를 말했는지 찾아보세요 (http://www.evertonfc.com/news/2017/06/23/my-football-hero-tom-davies)




16. 일반적으로 중앙미드필더인 톰데이비스는 다재다능또한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지난 5월 왓포드와의 경기에서 후반전에 오른쪽 풀백으로 활약했습니다



17. 그가 자신의 양말을 뒤집어 신는것은 에버턴 사람들에게 잘 받아 들여졌지만 왜 톰이 그런 행동을 할까요? 그는 "그게 바로 나 야. 내가 항상 해왔 던 방식이야. 어떻게 설명 해야할지 모르지만, 내가 편안하게 느끼는 방식 일 뿐이야. 편안하고 편한 느낌이 들면, 게임은 잘 될거야."



18. 이웃팀 리버풀 레전드 조차도 데이비스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스티븐 제라드는 지난 시즌 그를 언급했습니다. "


"내가 에버튼에서 가장 흥분하는 선수는 톰 데이비스이다. 그는 몇가지 흥미로운 골을 넣은 아주 좋은 선수라고 밝혔고 데이비스에게 "나는 니 자리를 차지하고있으며 나는 거기에 머무르고 있다. 그리고 그 자리는 주로 슈퍼 스타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이다."라고 하였습니다.



19. 그리고 앞으로도 많이 올 것입니다. 그는 4 월에 새로운 5 년 계약에 서명하여 그를 2022 년 여름까지 구디슨에 머물게했습니다. 생일 축하해, Tom!






http://www.evertonfc.com/news/2017/06/30/19-facts-on-tom-davies




추천 0 비추천 0

P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