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미러] 펩 '이번 연승 신기록, 깨기 쉽지 않을 걸?'

  • DNANT
  • 조회 711
  • 번역기사
  • 2017.12.14 18:46
  • 문서주소 - https://threppa.com/bbs/board.php?bo_table=0201&wr_id=50910

Premier-League-Swansea-City-vs-Manchester-City.jpg [미러] 펩 '이번 연승 신기록, 깨기 쉽지 않을 걸?'

선 3줄 요약

1. 역사 상 강한 팀 많았는데, 우리가 그 중 한 팀이 된 거 같음

2. 기록은 언젠간 깨지는 것. 하지만 깨지지 않도록 노력할 것. 그리고 이 기록은 깨기 쉽지 않을 것

3. 클레멘트 : 지금 맨시티는 내가 상대해본 최고의 팀 중 하나


프리미어 리그 15연승을 달리며 단일 시즌 리그 연승 신기록을 경신한 맨시티의 감독 펩 과르디올라는 다음과 같이 밝혔다.


"역사 상, 1980년대 리버풀, 알렉스 퍼거슨 경이 이끌던 맨유, 혹은 조세 무리뉴 감독이 이끌던 첼시와 같이 환상적인 팀이 있었다. 놀라운 팀들 말이다."

"하지만 우리는 잉글랜드 축구 역사 처음으로 15연승을 달리고 있는 팀이다. 이 연승의 의미는 우리가 선두로 강하다는 것일테다. 만약 우리가 리그를 우승한다면, 이 또한 하나의 기록이 될 뿐일 것이고, 기록은 깨지기 마련이다. 하지만 물론 깨기 쉽진 않을 것이다."

"이번 기록이 의미하는 건 커다란 믿음, 그리고 승리에 대한 열의가 다시 한 번 나왔다는 것이고, 계속 계속 나왔다는 얘기이다."

"우린 우리 팬 여러분들에게 보여주고 있는 지금 느낌이 멈추지 않게 노력할 것이다. 그래서 팬 여러분이 우리를 보러 오실 때면 이 선수들이 또 다시 승리하길 원한다는 걸 아실테고, 계속, 계속 그럴 거란 걸 아신다는 얘기일 것이다. 우린 가능한 한 많이 지금같은 모습을 유지하려 노력할 것이다."

한편, 맨시티에 4-0으로 패한 스완지 시티의 감독 폴 클레멘트는 맨시티의 노래 소리가 크지 않았냐는 질문에 다음과 같이 농담을 건넸다.


"줄였어야 했는데, 안 줄이더라 ㅋ."

이번 패배에 대해


"내 입장에서 보기 좋은 일은 아니다. 맨시티는 정말, 정말 대단한 팀이고, 내가 지금까지 겪어본 최고의 팀 중 하나이다."

"대단한 축구 스타일을 보여주며, 환상적인 선수들이 온 경기장을 누비며, 전술적으로 영리하면서도 기본적인 것과 궂은 일도 아주 잘 해낸다. 기세에서 빠져나오기 힘들게 만들고, 세컨 볼 위치도 잘 잡는다."

"맨시티를 압박하기란 어려운 일이지만, 그렇다고 내려앉으면 맨시티는 자신들이 원하는 걸 할 수 있는 것 같은 모습을 보여준다. 맨시티는 상대팀을 뭘해야 할지 어려운 상태에 몰아넣는다. 맨시티는 내가 레알 마드리드에 있었을 때부터 상대해온 최고의 팀들과 같은 위치에 올라와 있다. 오늘 밤은 힘들고, 또 힘든 밤이었다."


※ 15연승 기념 맨시티에서 출시한 티셔츠

Man-City.jpg [미러] 펩 '이번 연승 신기록, 깨기 쉽지 않을 걸?'



원문 : http://www.mirror.co.uk/sport/football/news/pep-guardiola-jose-mourinho-message-11692308

추천 1 비추천 0

P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