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데일리스타] 리버풀은 쿠팅호 대체에 대한 경고를 받았다

  • 스콧트
  • 조회 708
  • 번역기사
  • 2018.01.12 23:45
  • 문서주소 - https://threppa.com/bbs/board.php?bo_table=0201&wr_id=54251
[데일리스타] 리버풀은 쿠팅호 대체에 대한 경고를 받았다

쿠팅호는 대체 불가능하다.


이 것은 스카이 스포츠의 펀딧, 팀 셜우드에 따른 것이다.


남미인 스타는 저번 주말 그의 꿈인 바셀로 142m파운드의 이적을 했다.


리버풀은 쿠팅호를 대체할만한 많은 선수들과 링크가 떴다. 모나코의 윙어 토마스 르마, 레스터시티의 리야드 마레즈를 포함해서


쿠팅호는 클롭 사단에게 극강의 폼을 보여주었다. 12골 9어시로, 그리고 셜우드에 따르면 리버풀은 똑같은 영향력을 가진 선수를 찾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쿠팅호는 큰 손실이다." 그는 The Debate에서 얘기했다.


"그 빈자리를 12월에 채우는 것은 불가하다. EPL에 이미 정통한 선수가 오지 않고서는 말이다."


"나는 아담 랄라나를 좋아한다. 그러나 그는 쿠팅호가 아니고 다른 타입의 선수이다."


"쿠팅호는 특별하고 그러니까 바셀로 간 것이다."


리버풀은 epl에서 2번째로 득점이 높은 팀이다. 쿠팅호와 살라의 득점행진 덕분에 현재까지 50골을 기록했다.


그리고 셜우드는 남은 팀원들에게 태업맨의 공백이 남은 시즌을 저하시키지 않게 만들 임무가 있다고 인정했다.


"맞다." 그는 남은 팀원들에게 책임이 있는지 묻는 질문에 답했다.



99b983892094b5c6d2fc3736e15da7d1.jpg [데일리스타] 리버풀은 쿠팅호 대체에 대한 경고를 받았다
(애덤 랄라나는 쿠팅호를 대체할 남자가 될 수도 있다.)


"아니면 그들은 다른 방식으로 경기를 시도하고 해나가야 한다. 아마도 좀 더 직선적이게.


공을 전방의 활동력 많고 득점력이 있는 선수들에게 보내는 것이다."


"난 리버풀이 시즌 막판에 100m파운드의 돈을 써서 챔스권 싸움을 굳힐지도 모를 거라 생각했다. 그리고 40m를 오로지 쿠팅호의 잔류를 위해 쓸지도 모른다고.."


리버풀은 현재 4위에 머물러있다. 2위인 맨유에 승점 3점을 뒤진 채로.


그들은 독주 중인 맨시티를 일요일날 홈에서 맞는다.



링키 : http://www.dailystar.co.uk/sport/football/673473/Philippe-Coutinho-Barcelona-Liverpool-Jurgen-Klopp-Adam-Lallana-Sky-Sports-Tim-Sherwood

추천 1 비추천 0

P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