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텔레그래프] 울버햄튼과 멘데스의 관계에 대해 조사를 요구하는 챔피언쉽 클럽들

  • 민방위
  • 조회 527
  • 번역기사
  • 2018.03.06 20:12
  • 문서주소 - https://threppa.com/bbs/board.php?bo_table=0201&wr_id=60455

캡처.PNG [텔레그래프] 울버햄튼과 멘데스의 관계에 대해 조사를 요구하는 챔피언쉽 클럽들


챔피언쉽의 몇 클럽은 울버햄튼에서의 조르제 멘데스의 역할에 대한 조사를 요구했다.


풋볼 리그는 울버햄튼에서 활동하고 있는 포르투갈 에이전트인 조르제 멘데스의 영향력에 대해 조사해달라는 챔피언쉽 클럽들의 압박을 받고 있으며 승격 경쟁자 중에서는 조사당국에 문건을 제출할 클럽도 있다.


조세 무리뉴와 크리스티아노 호날두를 포함한 고객들을 가지고 있는 멘데스는 울버햄튼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고 그 안에서 영향력이 커져가는 상황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


텔레그래프는 경쟁 클럽들이 이러한 우려를 요약하여 풋볼리그의 최고경영자인 션 하비에게 보낼 편지 초안을 확인했으며 조사를 촉구하는 목소리가 점점 커지고 있다.


리즈 유나이티드, 아스톤 빌라, 더비 카운티 3개의 클럽이 이전에 풋볼 리그에게 불만족을 표현했던 팀으로 여겨진다.


멘데스는 현재 울버햄튼의 웹사이트에서 공식적인 타이틀을 가지고 있지 않은 상황이지만 감독인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를 포함해 15m의 미드필더 루벤 네베스, 공격수 디오고 조타(AT에서 임대), 7m의 윙어 이반 카발레이로를 포함한 많은 고객이 울버햄튼에 있다.


공식적으로 확인되지는 않았지만, 지난 18개월동안 울버햄튼이 영입한 25명의 선수 중 거의 절반의 선수가 멘데스의 Gestifute 소속으로 알려져 있다.


멘데스와 울버햄튼과의 관계는 2016년 7월 중국의 대기업인 포순 인터네셔널이 30m으로 인수하면서 시작되었다. 그리고 그의 존재는 라이벌 클럽들이 의심을 제안할 수 있는 요소가 되었습니다.


그는 포순 그룹과 장기적인 관계를 맺었고 그의 에이전시의 일부를 포순 그룹의 자회사에 파는 것에 동의했습니다.


울버햄튼이 2위 카디프와의 6점차로 1위에 있는 상태에서, 클럽들은 멘데스의 개입을 더 자세히 들여다보라는 압박을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텔레그래프가 입수한 서한은 EFL이 제 3자에 대한 FA의 규정을 상기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이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든 경기/리그에 있어 어떤 클럽도 해당 클럽을 제외한 누군가가 그 클럽의 정책이나 팀이나 선수의 성적에 실질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것을 가능하게 하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다."


클럽의 고위 인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FA 규정 내의 'Agreement'라는 항목에 대한 광범위한 해석에 있어 이 항목은 '구두 또는 서면, 공식 또는 비공식 또는 그 외에 대한 합의, 약정, 의무, 약속, 이해'가 될 수 있습니다.

저는 FA와 EFL를 초대하여 멘데스가 경기와 리그에 있어 정말로 울버햄튼의 정책이나 팀과 선수의 성적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 확인하게 하고 싶습니다.

반면에 저는 멘데스 같은 에이전트의 고객을 보유할 경우 미치는 영향을 알고 있고 클럽에 그러한 선수가 많아질수록 에이전트의 영향력도 커집니다.

이러한 일반적인 원칙뿐만 아니라 특별한 상황으로 포순 그룹과 Gestifute 사이의 상업적인 관계도 존재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저는 EFL 규정 제 7조 부록 3에 있는 '관련 인물'의 정의를 멘데스가 충족하는지 EFL에 요청할 것입니다."


울버햄튼은 이전에도 그들이 이 규정을 준수하고 있다고 주장했으며 멘데스는 단지 조언자일 뿐이라고 지적했습니다.

풋볼 리그 또한 수차례 멘데스의 개입에 만족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시즌 종료 후 구단이 승격하게 되면 구단주와 디렉터에 대한 프리미어 리그로부터의 철저한 테스트를 받아야 합니다.

작년 프리미어리그의 20개 클럽 회장은 만장 일치로 제 3자에 대한 규정을 강화하기로 투표했습니다.


그러나 리즈, 빌라, 더비를 포함한 많은 챔피언쉽 클럽들은(후자 두팀은 승격 경쟁자) 울버햄튼의 상황에 대한 설명이 부족하다고 인식하고 있으며 이에 대해 불만이 있습니다.


이 3팀 모두 EFL에게 그들의 우려를 표현했으며 이 사항은 목요일 이사회 회의에서 다루어질 예정입니다.


3팀 중 빌라는 이번주 토요일 홈에서 울버햄튼을 상대합니다.


http://www.telegraph.co.uk/football/2018/03/05/rivals-call-inquiry-jorge-mendes-role-wolves/



락싸 Aston Villa님 글펌



추천 0 비추천 0

P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