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공홈] 맨유vs리버풀, 맨유 감독 사전 인터뷰

  • HotTaco
  • 조회 865
  • 번역기사
  • 2018.03.10 09:43
  • 문서주소 - https://threppa.com/bbs/board.php?bo_table=0201&wr_id=60804
무리뉴.jpg [공홈] 맨유vs리버풀, 맨유 감독 사전 인터뷰



무리뉴는 토요일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펠라이니가 팀으로 복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벨기에 미드필더는 토트넘전에서 무릎부상을 경험한 이후 교체되어 뛴적이 없었음.

베일리 역시 3개월간 무릎 부상이후 완전히 준비되어 출장가능.

그러나, 무리뉴는 MUTV 인터뷰에서 크리스탈 팰리스 전에 결장한 마샬은 뛸 수 없다는 것을 암시.

"부상 중 인원은 점차 회복 중에 있고 그 중 몇은 복귀에 굉장히 가까워졌습니다.

그러나 아직은 아닙니다. 우린 괜찮아요. 우리는 모든 것을 위해 준비된 스쿼드를 가지고 있어요.

우리가 선택한 23명의 인원은 팀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였고 그에 대처를 하고 있습니다."

올드트래포드에서 토요일에 열렬히 기다려지는 경기는 1894년 이후로 펼쳐졌으며

유나이티드와 리버풀의 200번째 경기가 될 것 입니다. (의역)

그러나 감독은 역사적인 라이벌에 대해 중요치않게 말했습니다.

"내 생각에 모든 경기는 똑같습니다. 라이벌 경기가 특별하다는 문화는 별로 좋지 않습니다.

거기에 대해 한 번도 좋게 생각해본 적이 없습니다. 나는 AC밀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토튼햄, 아스날 등을

한 번도 라이벌로 생각해본 적 없습니다."

(자신이 맡은 팀의 더비전을 다른 팀과의 경기보다 중요하게 생각해본 적 없다는 말 같습니다.)

"저에게 이것은 단지 역사적인 두 팀 간의 큰 경기일 뿐입니다. 단지 잉글랜드가 아닌 세계에서요.

이 순간 중요한 요지는 상위 4위 팀간의 대결이고, 두 번째 요지는 2위가 3위나 4위보다 낫다는 것입니다.

난 여전히 특별한 상대와의 몇몇 경기들로 보지 않습니다. 이것은 단지 큰 경기입니다.

왜냐하면 이른 바 우리는 두 빅클럽에 대해 말하고 있기때문입니다."

한편 리버풀은 최근에 로버트슨, 헨더슨, 바이날둠이 부상에서 돌아왔다고 함.

클롭은 경기 전 기자회견에서 클라인이 체력훈련을 하고 있지만 선발로는 고려하지 않고 있다고 했음.


출처 : http://www.manutd.com/en/News-And-Features/Football-News/2018/Mar/Jose-Mourinho-provides-team-news-update-ahead-of-Manchester-United-v-Liverpool.aspx

이미지 출처 : 맨유 공홈



----------------------------------------------------------------------------------------------------

이 인터뷰에서는 포그바에 대한 사전 인터뷰가 없었네요.

그 이후 부상당한 것일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시간상 약 8시간 전 게시된 글.)

다른 기사에서 찾아본 것에 의하면(맨유쪽만)

맨유 : 로호, 즐라탄 훈련복귀 그러나 경기에 선발하지 않을 예정

바이, 펠라이니 고려 중

마샬, 에레라 부상 안씀

포그바 부상 기사 올라왔지만 (BY 더선) 아직 거기에 대해 언급X

과한 의역이 있을 수 있으니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천 0 비추천 0

P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