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뻘글)어제 독일을 이길수 있었던 중요한 체크사항..!

  • XBOXONE
  • 조회 344
  • 2018.06.29 00:54
  • 문서주소 - https://threppa.com/bbs/board.php?bo_table=0201&wr_id=79583
그냥 웃자고 써봅니다.. 사실 .. 이상하게 독일전을 보면서 느낀점이고요..!ㅎㅎㅎ

일단 기성용선수의 부상으로..  신태용감독은 사랑하는 장현수선수를 ?? 넣어야 하는데.. 수비로 그냥 넣었다가는.. 비행기타고..

돌아오는것보다 차라리 난민신청을 하는게 안전할거 같다는 위기감에 ..

일단 장현수사랑에 그래..기성용이가 빠졌으니 .. 최대한 수비에 부담없는 미드필더 자리로 넣습니다!

그러다보니 ,,, 갑자기 그렇게 할려던 수비 안정화가 .. 전혀 사용해본적도 없는 수비 포메이션이 만들어집니다(운도 좋지)

일단 수비가 독일의 파상공세에도 어느정도 버틸수 있었던 것은.. 일단 장현수선수가 ...그 수비에 없었다는..점..(체크사항)

둘째.. 이 장현수선수가 그래도 수비수선수답게 미드필더에서 최대한 공을 잡아.. 공격진에 볼배급을 할려는 의도 보다는

체질적으로 일차방어선을 치며 기웃기웃 수비라인에서 .. 독일이 생각도 못한 수비수 쪽수 도움을 줍니다..!ㅋㅋ

그러다 보니..독일이 이것이 그 말로듣던 트릭인가??.. 에 놀라 스스로 바빠지며 허둥지둥,,...

그러나 우리에게는 거미손..! (정말 대단합니다...^^*) 이 있어서.. 슈퍼세이브를 펑펑..

그러다.. 더 공격을 하기위해..독일이 .. 전진배치.. 공격하다 지치고 공격하다 지치고.. 이때..

우리는.. 공보다 빠르게 뛰는 손홍민.. 그리고 생각도 못한 골을 넣은..히어로의 등장..!!!

1:0 독일 큰일났다 생각하고 또..센터라인을 넘는 전진으로... 포지션 변경.. 무지하게 포격.. 그러나 ..또 거미손과.. 

기막힌 수비수들의 ..육탄방어..!... 

그러다가 심판들과 경기운영진들이 절대적인 실수를 합니다..!

한국인의 ..써비스타임 능력을 몰랐던거죠..! ... 독일을 봐줄려 했따면.. 적어도 한국에 방문해서..노래방을 ..가봤어야 합니다..

몇시간 놀고 지칠때쯤.. 들어오는 그 몇부느이 써비스타임..!.. 그땐.. 갑자기 각자 서로 노래하겠다고 ..각개전투를 하던,..

사람들이..한뜻으로 뭉쳐..남은 몇분을.. 혼신의 힘을 다해..열정을 불사지릅니다..!..

이걸.. 몰랐던 거죠..! 9분주면.. 독일이 역전 할거라 생각했으나.. 그 써비스타임이 한국이 제일 좋아하고 열정을 퍼붙는 시간이라 것을,,

골키퍼까지.. 우리문전에서.. ..골을 노리는도중.. .. 독일 골키퍼가 드리볼과정에 우리에게.. 장현수처럼..도움을 안줍니다.!

즉..뻥하고 텅빈 ..독일 문전으로 ..공을 날리니.. 계속 센터라인에서 기다리면 손을 흔들던 ..우리의 공보다 빠른 손홍민이..

달려갑니다[email protected]@ 진짜 빨라요....!~.. 밖으로 나갈줄 알았던 공을 문전 앞에서.. 잡아서 ..골대로 쏙..

이선수는 리그 휴식때.. 진짜.. 육상달리기 대표로 뽑아도..메달 딸거 같아요..ㅋㅋ

이렇게 독일전이 끝납니다..! 그리고 전.. 너무 기뻐서..소리지르다..ㅡ.ㅜ 잠에서 깨신 아버님에게 한소리..ㅡ.ㅜ


참..가장 중요한건 역시 장현수선수 볼을 못잡으니 사고는 안치더군요..! 그러나.. 너무 웃긴건..

우리의 속공시 ..장현수 선수가 세번의 속공 찬스에서.. 독일 수비수 두명 우리공격수 .. 장현수까지 세명이 일직선으로 달려가는데.

세번다 독일.. 수비수에게 ..볼을 패스하더군요.. ㅎㅎㅎ 어떻게 그렇게 뻥차도 독일선수에게..  정말 신기하더군요..!

하여간 이놈의 맥시코놈들이 스웨덴에게 .. 져버려.. 우리는 16강 탈락.. 지들은.우리덕에.. 진출..ㅡ.ㅜ

이렇게 우리의 월드컵은 아리송하게 ..끝나고..!.. 

이제 남은건 축협과 국대감독을 재대로 뜯어고쳐.. 정말 길게길게 플렌을 짜서 이젠 경우의 수를 따지는 것이 아닌..

실력으로 16강 정도는 통과할수 있는 속시원한 경기를 봤으면 합니다..^^*

추천 1 비추천 0

P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