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마르카] 네이마르 플랜은 재가동되었다.

  • 마빈박사
  • 조회 466
  • 번역기사
  • 2018.07.06 19:12
  • 문서주소 - https://threppa.com/bbs/board.php?bo_table=0201&wr_id=81237

4FE76F9B-ADAE-4F2F-BA16-4BED3911F348.jpeg [마르카] 네이마르 플랜은 재가동되었다.


하나의 이름, 단 하나의 이름만이 레알마드리드를 위해 최고의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빈자리를 채울만한 힘이 있는듯 하다. CR7은 클럽의 가장 큰 자산이였고 클럽의 브랜드가치가 점점 늘고 있는 지금, 그와의 이별은 엄청난 임팩트를 남길 것이다. 


그 이름은 물론 네이마르이다. 이 브라질의 스타는 오랫동안 레알마드리드의 갈망의 대상이 되어왔다. 최근 수달동안 지속적인 접근이 이루어졌고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이적은 다수로부터 지난 세기의 가장 위대한 두 크랙이였던 크리스티아누와 리오넬 메시의 후계자로 여겨지는 네이마르와 사인하고자 하는 플로렌티노 페레즈의 꿈을 재가동 시켰다. 


네이마르는 피치 위에서 엄청난 퍼포먼스가 보장되어있고 레알마드리드를 움직이는 거대한 경제적인 시스템을 이어나갈 수 있을것으로 이해된다. 이 시스템은 레알마드리드와 연관되어있는 모든 브랜드를 위해 돈과 안전한 가치를 생성하기 위한 것이다. 


어려움은 지난 이적시장에서 222m 유로를 바르셀로나에 지불하고 고작 365일이 지나 네이마르를 파는것을 거부하는 PSG에 있다. 억만장자인 이 프랑스 클럽이 네이마르에게 접근한 목표인 챔피언스리그 타이틀을 따지 못한채 그들의 가장 큰 스타을 떠내보내기란 쉽지 않을것이다. 


오늘 오후(스페인 시간) 벨기에와 8강 전을 치룰 네이마르가 이번 월드컵에서 최고의 선수에 올라설수도 있음은 PSG를 설득하는데에 있어 더욱 큰 어려움이다. 파리지앵 팬들에게 있어서, 그가 모스크바에서 대관식을 치루고 메시와 CR7이 양분한 발롱도르를 얻을 가장 중요한 기회를 잡는다면 네이마르를 판매하는 것이 이해되지 않을 것이다. 


어찌됐든, 네이마르를 영입하려는 계획은 사실 상 페레즈의 엄청난 집착이후에 끝난 적은 없지만, 다시 가동이 되었다. 또한 레알마드리드가 극복해야할 장애물은 축구역사상 가장 위대한 축구선수가 남기고갈 거대한 빈자리를 표면상이라도 채울수 있는 축구선수를 떠나보내라고 PSG를 협상의 자리에 앉히는 것이다.  



출처: http://www.marca.com/futbol/real-madrid/2018/07/06/5b3e5802e5fdeabb5f8b4641.html


네이마르가 와도 우리형 가면안돼ㅠㅠㅠ



추천 0 비추천 0

P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