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미칠듯한 천박함. 목원대학교 엠티(MT) "오빠 7싸 안되조" "뒤9멍 박아조"

  • 고발
  • 조회 217552
  • 2016.03.29 14:24
  • 문서주소 - https://threppa.com/bbs/board.php?bo_table=0204&wr_id=11791

 

 


 

목원대학교 엠티(MT)에서 일어난 성적인 문구가 논란이다.

 

목원대학교 경영학과 엠티에서 조별 무대 시간에 7조는 오빠 7싸는 안되죠, 9조는 뒷9멍에 박아조라는 이름으로 나왔다.

 

7싸는 질싸를 유희한 말로 오빠 질싸는 안돼요. 라는 말이다.

 

뒷9멍은 항문의 저급한 성적인 표현으로 항문ㅅㅅ를 해달라는 말이다.

 

남학생도 있지만 여학생도 있는 상황에서 스스로 저렇게 표현?

 

그리고 뒷구멍은 다르게 말에 앞이던 뒤던 구멍으로 표현하며 구멍은 소위 창녀들을 대상으로 많이 쓴다.

 

이 사건은 익명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현장 사진을 공개하며 외부에 알렸다.

 

네티즌 논란을 시작으로 언론에도 보도가 되어 목원대학교 수준까지 나온 상황이다.

 

논란이 커지자 학회장은 학교 이미지를 실추시켜 죄송하며 사과와 교내 성폭력 예방 교육 이수를 약혹했지만, 사과문 또한 익명의 사과문이었다.

 

엠티에 참가했다는 한 여학생은 이름만 저랬을뿐 선정적인게 없다고 하였는데 그렇다면 스스로 어디서 저런 비유를 당해도 괜찮다는 뜻인가?

 

그저 글이니까 저런 취급을 당해도 상관없다는 것인가?

 

이런 이유로 네티즌의 질타를 받는 것을 모르는 모양이다.

 

목원대 경영학과에서는 "시발 저런 것도 못하냐" "니네가 더 쓰레기야" "우리끼리 재밌는데 왜 지랄이야" 등의 내부 목소리가 나왔다고 한다.

 

사실 네티즌과 언론에게 목원대 수준을 운운하지 말라고 할 수는 없다.

 

저건 수준을 드러낸 것이다.

 

다른 목원대 학생들은 저 경영학과에게 사과를 받아야 할 것이다.

 

 

 

 

 

 

 

 

요즘 대학에서 논란의 문제가 많죠.

 

 

 

FB_IMG_1459164369022.jpg 동아대?목원대? 다꺼져 우리 원광대는 교수가 뿌린다!

 

FB_IMG_1459164371993.jpg 동아대?목원대? 다꺼져 우리 원광대는 교수가 뿌린다!

 

FB_IMG_1459164374791.jpg 동아대?목원대? 다꺼져 우리 원광대는 교수가 뿌린다!

 

KakaoTalk_20160328_203856841.jpg 동아대?목원대? 다꺼져 우리 원광대는 교수가 뿌린다!

 

KakaoTalk_20160328_203857711.jpg 동아대?목원대? 다꺼져 우리 원광대는 교수가 뿌린다!

 

 

 

 

해마다 개학 철이면 불거지는 신입생 환영회의 구습이 또다시 불거지고 있다. 

부산의 한 대학에서 오물을 넣은 막걸리를 신입생에게 끼얹어 논란이 된 가운데 전북의 한 대학 사범대에서는 교수와 선배들이 신입생에게 막걸리를 부은 것으로 나타나 물의를 빚고 있다. 

29일 전북지역 A 대학과 SNS 등에 따르면 지난 4일 이 대학 사범대 앞에서 신입생 20여 명이 천막 앞에 앉은 가운데 교수와 선배들이 학생들에게 막걸리를 들이부었다. 

SNS로 소식을 전한 이는 "날씨가 우중충하고 추운데 신입생들을 모이게 했다"며 "교수가 먼저 조금 뿌리고 선배들이 신입생들에게 막걸리를 쏟아 부었다"고 글을 올렸다. 

사진 속 일부 학생들은 고개를 푹 숙인 채 막걸리 세례를 맞는 모습들이 나타나 있다.

아울러 글쓴이는 신입생들에게 쏟아 부은 막걸리가 100병은 됐을 것이라고 추정했다. 

또 씻는 시간도 부족하게 줘서 일부 학생들은 막걸리 묻은 옷을 버리기도 했다고 전했다. 

해당 학과 학생회는 이같은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학교 측도 진상조사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이 대학 관계자는 "정확한 사실관계를 파악할 계획이다"며 "문제가 있다면 관련된 조치를 취하겠다"고 밝혔다.

 

 

 

 

 

 

▷건국대, 성추행 논란 이후 ‘학생 주관 OT 및 MT 폐지’

 

누가? 건국대가

언제? 2일

어디서? 입장문에서

무엇을? 학생회에서 주관하는 모든 교외 OT 및 MT를

어떻게? 폐지한다고 밝혔다.

왜? 성추행 사건의 재발을 막기 위해서..?

 

 

▷명지대, 전자공학과 MT 전공 가산점과 영수증 논란
 

누가? 익명의 명지대 전자공학과 재학생이

언제? 2일

어디서? 페이스북 페이지 ‘명지대학교 대신 전해드립니다-명.대.드’에

무엇을? MT 전공 가산점과 MT비 사용 내역 비공개에 대한

어떻게? 문제를 제기했다.

왜? 적지 않을 돈을 내고 찝찝한 기분으로 엠티에 가고 싶지 않아서
 

 

 

<이 칼럼 및 기사는 커뮤니티 쓰레빠닷컴에서 선정된 회원들이 직접 작성한 글입니다. 

퍼가실 경우에는 동의없는 수정은 삼가시고, 출처 URL (threppa.com/~)을 포함하여 주세요.>


추천 88 비추천 0

성희롱, 논란, 목원대, 목원대학교, 목원대 엠티, MT, 동아대, 원광대, 대나무숲, 성적표현
P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