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2016년 6월 찌라시] 유명 작곡가와 톱여배우의 소문 찌라시

  • 찌라시
  • 조회 502960
  • 2016.06.13 13:27
  • 문서주소 - https://threppa.com/bbs/board.php?bo_table=0204&wr_id=13438

 

 

 

 

 

찌라시라는게 사실 어떻게 퍼지냐에 따라, 어떤 목격에 따라 다르게 보이는 것이죠.

 

절대적으로 가려서 믿으시거나 재미로 보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유명 작곡가가 자신의 휴대폰에 톱여배우의 나체사진을 가지고 다니며 주위에 자랑을 하고 있어 화제다.

 

해당 작곡가는 지난해부터 자신의 휴대폰에 톱스타인 여배우 B양의 나체사진을 가지고 다니면서 “한때 사귀었다”며 주위에 자랑스럽게 보여주고 있다고.

 

한 목격자는 "유명 작곡가 A씨가 자신과 한때 사귀었다며 B양의 완전 나체사진과 잠자리 동영상을 가지고 다니며 주위 사람들에게 자랑삼아 보여준다"며 

 

"해당 연예인이 이를 전해 듣고는 전전긍긍해 하고 있다”고 귀띔했다.

 

또 다른 연예 관계자는 “작곡가 A씨가 톱스타 B양과 사귈 당시 2억원대 수입자동차를 선물로 사줬다고도 말한다”고 전했다.

 

그런데 두 사람의 연인관계는 이미 지난해 끝났다고. 두 사람이 연인 사이였던 것은 B양의 소속사 관계자들은 다 아는 ‘공공연한 비밀’이었다. 

 

두 사람은 한때 비즈니스 관계로도 얽혀있었다. 하지만 두 사람은 현재 비즈니스 관계를 청산한 상태다.

 

주변에서는 “작곡가 A가 사실상 여배우 B의 스폰서였다”고들 말한다.

 

그런데 여배우 B는 소속사를 이적할 때 마다 매번 소속사 사장들과 연인 관계를 맺어온 것으로 유명하다. 

 

연예계 한 인사는 “B양이 차를 자주 바꾸는데 대부분 남자들에게 선물받은 것으로 안다"며 "연예계에서는 그녀가 '꽃뱀'으로 익히 알려져 있다. 

 

가끔씩 연기 활동을 할 뿐, 대부분 주변 남자들에게 경제적인 지원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안다”고 귀띔했다.

 

빼어난 몸매와 미모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B양은 현재 연기 활동을 잠시 쉬며 SNS에 푹 빠져있다. 

 

그녀는 돈을 받고 이런저런 상품들을 노출시켜 주는 이른바 'SNS 광고'에 열을 올리고 있다.

 

 

 

A=ㅌ 


B=ㅎ







작곡가 ㅌ와 톱여배우 ㅎ

아마 쉽게 누군지 예측 가능하실 겁니다.

제가 찌라시가 들어오는대로 올리지만 아닌 것 같은 건 의견을 남기고 하는대요.

이건 아닌것 같습니다.

작곡가와 여배우라는 소문에 찌라시 제작자가 ㅌ와 ㅎ을 그냥 적은 듯한?

왜냐면 ㅎ은 SNS를 잘 하지도 않고 인스타그램 하나만 하는데, 광고성 이미지 또한 찾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작곡가와 만나고 있는 여배우가 맞을 가능성은 크지만 ㅌ와 ㅎ은 아닌것 같네요.

 


 

<이 칼럼 및 기사는 커뮤니티 쓰레빠닷컴에서 선정된 회원들이 직접 작성한 글입니다. 

퍼가실 경우에는 동의없는 수정은 삼가시고, 출처 URL (threppa.com/~)을 포함하여 주세요.>


추천 85 비추천 0

X파일, 찌라시, 찌라시, 연예인, 2015 찌라시, 연예계 소문, 증권가 찌라시, 최신 증권가 찌라시, 최신 찌라시, 최신 찌라시, 2016년 1월 찌라시, 연예가뒷담화, 연예가레이더, 2016 찌라시, 2016년 찌라시, 증권가찌라시, 2016년 2월 찌라시, 연예인 스폰서 리스트, 연예계 스폰서, 연예계 스폰서 리스트, 2016년 3월 찌라시, 2016, 최신찌라시, 연예계찌라시, 연예인찌라시, 2016년 4월 찌라시, 2016년 5월 찌라시, 2016년 6월 찌라시, 6월 찌라시
P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