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여름을 앞두고 차량 냉방에 꼭 알아야할 사실

  • 삼포시대
  • 조회 3968
  • 2015.05.18 11:29
  • 문서주소 - https://threppa.com/bbs/board.php?bo_table=0208&wr_id=603

 

 

 

3명중 1명이라는 많은 사람들이 암으로 이전보다 더 많이 죽어 가고 있다는 의학계의 발표는 사실입니다.

사람이 암에 걸리는 이유는 음식, 스트레스, 잘못된 생활습관 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다음의 경우도 주요한 원인으로 밝혀지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차의 경우에 많은 사람들이 거의 일주일 내내 차타고 내리는 일이 아침 첫번째로, 그리고 저녁 때 마지막으로 하는 일이 되었습니다.

질문 ; 자동차 설명서에는 에어컨을 켜기 전에 차안의 더운 공기를 밖으로 내 보내기 위해 창문들을 내리라고 합니다. 왜 그럴까요?

답 ; 차를 타자마자 에어컨을 켜지 마세요. 차에 탄 후 창문들을 열고 2, 3분 지난 후에 에어컨을 켜십시오!

차량의 계기판, 좌석 그리고 공기청정기까지도 모두 벤젠을 배출합니다. 

벤젠은 암을 유발하는 독소입니다. (차에서는 가열된 프라스틱 냄새를 내는데 그 냄새)

벤젠은 암을 유발하고 뼈를 망가뜨리며, 빈혈증을, 백혈구를 줄이며, 산모는 유산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벤젠의 실내 허용치는 제곱피트당 50mg.

창문을 닫은 채 실내 차고에 주차된 차의 경우에는 벤젠의 함유량이 400-800mg.

날씨 60도 이상의 햇빛 온도에서 야외 주차를 하면 차안의 벤젠 함량은 2000-4000mg 까지 올라가는 데, 이는 허용치의 40배 이상.

창문을 닫은 채 차에 올라 바로 에어컨을 켜는 것은 빠른 속도로 연달아 아주 많은 양의 벤젠독소를 마시게 됩니다.

또 이 벤젠은 콩팥과 간도 손상 시키는 유해독소입니다.

더욱 난감한 것은 몸에서 이 독소를 축출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 할 정도로 어렵다는 것입니다.

항상 차에 오르시기 전에 차 안의 공기가 밖으로 빠져 나갈 수 있도록 해 이 치명적인 독소를 멀리 하십시오.

 

 

 

 

추천 5 비추천 0

P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