甲오브쓰레빠



본문

???: 지소미아 종료는 너무 나간거죠.jpg

  • 작성자: 친일척결필수
  • 비추천 0
  • 추천 28
  • 조회 12277
  • 이슈빠
  • 2019.08.24



병원에 가보세요

일본으로 아주 가던지...

추천 28 비추천 0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신짱님의 댓글

  • 쓰레빠  신짱
  • SNS 보내기
  •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저 깜둥이새끼 그냥 실실 잘웃는 개새끼였어.
    우리나라에 도움이 단 1도 안되는.
    박닭년하고 셋이 아주 다 말아먹었어.
3

그런데말입니다님의 댓글

  • 쓰레빠  그런데말입니다
  • SNS 보내기
  • 우익 하나에 친일 둘이네
0

Cookies님의 댓글

  • 쓰레빠  Cookies
  • SNS 보내기
  • 노벨상 반납해라 오바마
0

easymen81님의 댓글

  • 쓰레빠  easymen81
  • SNS 보내기
  • 미국애들도 참 한심도 하지. 진주만 그렇게 얻어맞고도 정신못차리고 있으니...
1

필로폰네소스님의 댓글

  • 쓰레빠  필로폰네소스
  • SNS 보내기
  • 닭은 저자리에 뭘 알고나 앉아있는건지..
0

甲오브쓰레빠



甲오브쓰레빠 게시판 게시물 목록
번호 분류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쓰레빠 슬리퍼
10054 유머빠 대전 폰팔이의 할머니 s6 사기사건 10 미치고팔딱뜀 07.31 12614 20 0
10053 이슈빠 일본의 독도 도발 최고의 대응법 장프로 07.31 10192 29 0
10052 유머빠 최루 가스 무력화하는 홍콩 시위대 11 우라차차차 07.31 7396 24 0
10051 이슈빠 오뚜기 근황 이라는 글ㅋㅋ.jpg 7 blueblood 07.31 11104 24 0
10050 유머빠 팬들에게 시비거는 아이돌 8 프랑스 07.30 15022 19 0
10049 이슈빠 소름주의 고유정 사건의 전말 ㄷㄷ 10 독네임빙고 07.30 14713 27 0
10048 유머빠 어이없이 권총에 사망한 여성 6 요르 07.30 12612 15 0
10047 유머빠 여가부도 포기한 가수 13 급함 07.30 16441 17 0
10046 이슈빠 또다시 적중한 자유한국당의짓 7 newskorea 07.29 14485 26 0
10045 유머빠 일본여행 불매 근황 4 PeriStar 07.29 13345 36 0
10044 이슈빠 데상트를 아십니까? 10 Petrichor 07.29 11564 34 0
10043 얼짱몸짱 양정원 분홍레깅스 스트레칭 2 쇼호스트 07.29 15219 19 0
10042 유머빠 호날두 인스타 댓글 ㅋㅋㅋㅋㅋㅋㅋ 7 캡틴 07.28 18304 18 0
10041 이슈빠 서울시에 빡빡 대드는 100% 일본기업 … 9 난기류 07.27 17682 29 0
10040 유머빠 (경악) 홍콩 지하철 테러에 프로복서 고… 6 고추먹고맴맴 07.27 13747 30 0
10039 유머빠 한국 예능에서 찬양했던 후쿠오카 모츠나베… 4 그루 07.27 14261 42 0
10038 이슈빠 ABC마트 (일본 지분 100%) 신발 … 로우가 07.26 11906 29 0
10037 유머빠 628000 신발 8 웅그래 07.26 13486 14 0
10036 이슈빠 노무현 대통령 독도 명연설 2 대화로 07.25 11061 31 0
10035 이슈빠 유니클로 불매, 5천명 실직자 만든다. 12 피아제트Z 07.25 13289 23 0
10034 유머빠 1억모았던 오피녀 8 에그베르트 07.25 19114 15 1
10033 이슈빠 러시아 정부: "독도는 당연히 한국의 국… 10 GTX1070 07.24 16038 33 0
10032 이슈빠 CNN에서도 인정한 독도 .jpg 1 잊을못 07.24 10964 32 0
10031 이슈빠 인기폭발 이언주 9 칫솔 07.23 18432 29 0
10030 유머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헿헿 07.22 19122 19 0

 

 

컨텐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