甲오브쓰레빠



본문

요즘 중국에서 유니클로보다 더 벌고 있는 한국 의류기업

  • 작성자: 라은
  • 비추천 3
  • 추천 19
  • 조회 16007
  • 유머빠
  • 2019.09.21

 

1dfb48a0a7248524235bf32838fd1663.jpg

 

추천 19 비추천 3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스레빠님의 댓글

  • 쓰레빠  스레빠
  • SNS 보내기
  • 한국의 휠라가격이 중국의 절반 정도??ㄷㄷ
0

암살전지현님의 댓글

  • 쓰레빠  암살전지현
  • SNS 보내기
  • 솔직히 망할줄 알았는데..
0

누트리님의 댓글

  • 쓰레빠  누트리
  • SNS 보내기
  • 작년에 일본갔을때 휠라 엄청입던데 아마 한국산건거 모르는듯
    라인이 한국건줄 모르는것처럼
0

엔코프님의 댓글

  • 쓰레빠  엔코프
  • SNS 보내기
  • 타이밍도 좋았는데 전략도 좋았네
0

semys님의 댓글

  • 쓰레빠  semys
  • SNS 보내기
  • 휠라 요즘들어서 진짜 예뻐지기도 했음
1

된장항아리님의 댓글

  • 쓰레빠  된장항아리
  • SNS 보내기
  • 휠라가 진짜 한물간 브랜드 느낌 강했었는데 최근 몇년간 급성장했지
    이런거 보면 경영자가 확실히 중요하긴 해
0

딱쿠님의 댓글

  • 쓰레빠  딱쿠
  • SNS 보내기
  • 한국꺼인거 첨알았네
0

뽀록님의 댓글

  • 쓰레빠  뽀록
  • SNS 보내기
  • 레트로라인은 진짜 잘만들긴 했음.
0

케이드님의 댓글

  • 쓰레빠  케이드
  • SNS 보내기
  • 중국에서도 잘나가는지는 몰랏넹
0

달리아님의 댓글

  • 쓰레빠  달리아
  • SNS 보내기
  • 요새 필라 이쁘더라
1

사오마이님의 댓글

  • 쓰레빠  사오마이
  • SNS 보내기
  • 중국의 거의 모든 아울렛과 쇼핑몰에 필라가 입점되어 있습니다.....
    요새는 헤지스도 많아지고 있지요....
0

甲오브쓰레빠



甲오브쓰레빠 게시판 게시물 목록
번호 분류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쓰레빠 슬리퍼
11793 이슈빠 서울시청 몰래 들어가 촬영한 조선일보 기… 10 xiuchen 07.25 9418 27 0
11792 유머빠 무료나눔 문화 근황 9 흑련 07.25 8449 15 0
11791 유머빠 개털린 21세 여자 마인드 11 ㅋㅋ 07.24 14511 16 0
11790 이슈빠 류호정은 노회찬 모독 하지 마라 11 쿠쿠다수 07.24 8994 30 0
11789 이슈빠 펌)오늘 부산 사진 모음 13 나루꾸꾸 07.24 11824 23 0
11788 이슈빠 제주시 모 어린이집 급식실태.jpg 9 yun917352 07.23 8918 29 0
11787 이슈빠 조국을 그때 처리 했어야 했다 14 정찰기 07.23 10062 34 0
11786 유머빠 자막이 틀렸다고 지적하는 사람 8 절찬상영중 07.23 7239 18 0
11785 유머빠 방송에서 진심을 담아 욕하는 하하 7 철인18호 07.23 7856 13 0
11784 이슈빠 김두일 페북. 김재련 2차 기자회견 시청… 12 미키 07.22 8364 25 0
11783 이슈빠 조국 교수님께 메일 보낸 보배유저.jpg 9 육백원 07.22 8410 29 0
11782 유머빠 기상청 체육대회의 진실.jpg 8 투옥중 07.22 9209 20 0
11781 유머빠 배달앱 없던 시절의 모습 7 이령 07.22 9269 16 0
11780 이슈빠 신안군 섬노예 사건 파헤친 경찰의 최후.… 8 통합시스템 07.22 7723 28 0
11779 유머빠 주차장 귀신 논란 ㄷㄷㄷ 8 미치고팔딱뜀 07.21 11313 16 0
11778 유머빠 중국인이 가장 싫어하는 사람 9 에프니까청춘 07.21 12554 21 0
11777 이슈빠 헐겠다 ㅅ바럼들아 ㅋㅋ 5 수분듬뿍 07.21 12402 24 0
11776 유머빠 전공별 유망직종 5 덴마크 07.21 8235 11 2
11775 이슈빠 제자와의 부적절한 관계로 걸린 선생님들.… 11 쉐일보 07.20 14142 11 0
11774 유머빠 PC방 가면 가끔씩 있는 애들 8 이히힝 07.20 9749 11 0
11773 유머빠 남친이 파혼하재요 10 ZALMAN 07.20 11217 17 0
11772 이슈빠 꼭 알아야하는 남양 근황.. 12 생유산균제 07.20 9486 30 0
11771 유머빠 난독증 레전드 7 개씹 07.19 12719 17 0
11770 유머빠 공개고백 하는 남학생 9 헿헿 07.19 10013 13 0
11769 이슈빠 숙명여고 쌍둥이자매가 콩밥먹을 가능성이 … 14 닉네임을입력 07.18 11948 24 0

 

 

컨텐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