甲오브쓰레빠



본문

최근 삼성 갤럭시 근황(논란)

  • 작성자: 아직아이다
  • 비추천 0
  • 추천 25
  • 조회 15865
  • 이슈빠
  • 2020.06.14

최근 삼성 갤럭시 근황.jpg

추천 25 비추천 0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메아리님의 댓글

  • 쓰레빠  메아리
  • SNS 보내기
  • 저런아이디어내는 븅신도 삼성을 다니는데 난 대체 뭘한거냐...
0

병신집단님의 댓글

  • 쓰레빠  병신집단
  • SNS 보내기
  • 폰은 많이팔리는데 돈안되서 수익이렇게 내는것인가
0

Neat님의 댓글

  • 쓰레빠  Neat
  • SNS 보내기
  • 갤럭시 고객들이 아이폰쓰는사람처럼 충성심이 높진 않을텐데 뭔 깡이지?ㅋㅋ
0

동장군님의 댓글

  • 쓰레빠  동장군
  • SNS 보내기
  • 폴드쓰는데 개좆같음 삼성 씨발람들
1

유일無님의 댓글

  • 쓰레빠  유일無
  • SNS 보내기
  • 소비자반응 이미 파악은 했을텐데 대응이 늦네
0

빡치네님의 댓글

  • 쓰레빠  빡치네
  • SNS 보내기
  • 200만원짜리 광고판된거??
0

라이온스님의 댓글

  • 쓰레빠  라이온스
  • SNS 보내기
  • 그럼 폰 가격을 낮추던지!!!
0

러프님의 댓글

  • 쓰레빠  러프
  • SNS 보내기
  • 담당자는 진짜 병신임?
0

형장의이슬님의 댓글

  • 쓰레빠  형장의이슬
  • SNS 보내기
  • 전 안뜨는데.... S20
0

싸펑피펑님의 댓글

  • 쓰레빠  싸펑피펑
  • SNS 보내기
  • 나도 광고 안뜨는데 무슨 소리인지 모르것다
0

싸펑피펑님의 댓글

  • 쓰레빠  싸펑피펑
  • SNS 보내기
  • 무슨 광고 동의 하고 앱깐거 같은데
0

너나절하세요님의 댓글

  • 쓰레빠  너나절하세요
  • SNS 보내기
  • 기본앱 광고 발상 미쳤네 ㅋㅋㅋㅋ
0

원더풀님의 댓글

  • 쓰레빠  원더풀
  • SNS 보내기
  • 카톡이 광고로 개꿀빠는거보고 벤치마킹한거 같은데?
    그럼 폰을 공짜로 주던가
0

쥬니퍼님의 댓글

  • 쓰레빠  쥬니퍼
  • SNS 보내기
  • 아니 돈주고 사는 폰에 쓸모없는 앱천지고 지우지도 못하고 ㅅㅂ
0

甲오브쓰레빠



甲오브쓰레빠 게시판 게시물 목록
번호 분류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쓰레빠 슬리퍼
14393 유머빠 독일 장미 존넨쉬름 9 이히힝 04.03 9590 13 0
14392 이슈빠 공개수배 이은해의 세 남자 20 띵수저 04.03 9257 21 0
14391 유머빠 윌스미스 썰 푸는 앤드류가필드 9 aksghk19 04.02 8538 16 0
14390 유머빠 시어머니가 시댁에 오지말래요 (후기 포함… 10 쪼리보다쓰레빠 04.02 9338 17 0
14389 유머빠 쌈장급으로 한국인에게 컬쳐쇼크인 매운 음… 9 oironpie 04.01 9639 14 0
14388 이슈빠 무신사, 가품에 이어 피해자에게 비밀유지… 15 alsdudrl 04.01 7962 25 0
14387 유머빠 술마신 다음날 ㅎㅎ 9 생크림빵 04.01 9443 16 0
14386 유머빠 서양인들 요리에 마늘 첨가하는 수준 9 rlaaldud 04.01 7386 13 0
14385 유머빠 여친과 와이프의 차이 9 WhyWhyWhy 03.31 12587 15 0
14384 유머빠 데이트 조언해주는 여사친 13 양화대교 03.31 10344 12 0
14383 유머빠 버스 창가쪽 타다 내릴때 9 kim7847 03.30 10606 17 0
14382 유머빠 가족조차 눈치채지 못한 의외의 재능.jp… 13 슈퍼소닉 03.30 10693 14 0
14381 유머빠 꼰대력 테스트. 11 goldidea 03.29 11396 13 0
14380 유머빠 한국식 와플기계 사용 15 비틀즈 03.29 9728 14 0
14379 유머빠 스텔스 차량 운전자의 당당함.jpg 10 0z1z2z3z 03.28 11331 16 0
14378 유머빠 나도 같은 한국인이지만 한국인인게 부끄러… 11 태양별왕자 03.28 10977 20 0
14377 유머빠 힘을 숨기지 않아 레알 ㅈ된 공익 14 계란후라이 03.28 10920 16 0
14376 유머빠 오싹오싹 학생회비.jpg 11 XBOXONE 03.27 10977 18 0
14375 유머빠 지하철에서 다리 꼬았다고 꼰대 할배한테 … 10 갈증엔염산 03.26 10870 11 0
14374 유머빠 서울대생의 절대 안걸리는 컨닝법 8 ㅡㅁㅡ 03.25 11303 14 0
14373 유머빠 한지민 말 듣고 빡친 백종원 13 뒷좌석 03.25 11016 18 0
14372 이슈빠 휴대폰 모서리로 폭행한 20대녀 근황 12 18mm 03.24 12287 21 0
14371 유머빠 보는 사람들 한 번은 속는 짤 8 싸익버닉 03.24 10110 14 0
14370 유머빠 미국 의료비가 헬이라고 알려진 이유 14 Blessed 03.24 9326 14 0
14369 유머빠 고작 2억 가지고 존나 찡찡대네 10 뀨라 03.24 10071 19 0

 

 

컨텐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