甲오브쓰레빠



본문

커뮤에서 난리난 유튜버 상황......

  • 작성자: 인생유상
  • 비추천 0
  • 추천 13
  • 조회 17805
  • 이슈빠
  • 2020.06.15

1592147012086.png 여초에서 난리난 유튜버......



아...이건좀......



아재요...눈치좀요.....  나이값좀 하십쇼....

추천 13 비추천 0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lose]

댓글목록

체크님의 댓글

  • 쓰레빠  체크
  • SNS 보내기
  • 신상 까져야지 저런 ㅁㅊ 똘아이새끼는....
0

airbike님의 댓글

  • 쓰레빠  airbike
  • SNS 보내기
  • 얼굴 나와서 엿을 한 번 드시면 약이 되는데..
0

북한산님의 댓글

  • 쓰레빠  북한산
  • SNS 보내기
  • 유이뿅이네 얘는 진짜 스토킹도 당하고 별별 꼴 다봤었구나;;
0

눈크게떠라님의 댓글

  • 쓰레빠  눈크게떠라
  • SNS 보내기
  • 저런것들은 예절 교육좀 시켜야함
0

CeCile님의 댓글

  • 쓰레빠  CeCile
  • SNS 보내기
  • 다 늙어서 추하다
0

니가가라화양리님의 댓글

  • 쓰레빠  니가가라화양리
  • SNS 보내기
  • 이러니 한남 소리가 나오는거야 조선놈들
0

그라리우님의 댓글

  • 쓰레빠  그라리우
  • SNS 보내기
  • ㅈㄴ 역겹고 추하다 진짜
0

Download님의 댓글

  • 쓰레빠  Download
  • SNS 보내기
  • 나이를 똥구녕으로 처먹냐 씨발새끼 참
0

프푸프님의 댓글

  • 쓰레빠  프푸프
  • SNS 보내기
  • 카메라로 얼굴 좀 찍어주지
    방송 중에 들이대는데 초상권이 어딨어
    전국에 망신 당해봐야지 병신같은게
0

snoppy2018님의 댓글

  • 쓰레빠  snoppy2018
  • SNS 보내기
  • 국제망신이네
0

붉은적토마님의 댓글

  • 쓰레빠  붉은적토마
  • SNS 보내기
  • 나이값좀 하고살지
    지꼬라지보고 느끼는게없나
0

붉은날개찌니님의 댓글

  • 쓰레빠  붉은날개찌니
  • SNS 보내기
  • 아.. 개망신이다... 진짜... 저딴새끼들때문에 욕먹는겨... 하..
0

Matilda님의 댓글

  • 쓰레빠  Matilda
  • SNS 보내기
  • 거기가 뇌를 지배한거지 ㅉㅉ
0

아아님의 댓글

  • 쓰레빠  아아
  • SNS 보내기
  • 유이뿅
    저 일본사람, 특히 여캠이나 bj 않좋아 하지만 이 여자 개념있고 한국서 10년 산것에 대한 자부심이나,특히 역사박물관 같은곳 가면 일본이 한국에 지은죄들에 많이 충격 받고 잘못한걸 인정하는 처자임.
0

甲오브쓰레빠



甲오브쓰레빠 게시판 게시물 목록
번호 분류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쓰레빠 슬리퍼
14779 유머빠 화재 발생 4분 만에 카카오에 알렸다며 … 10 잇힝 10.22 9549 17 0
14778 유머빠 유행하는 드라마 늦게 보는 사람 특징 7 Crocodile 10.22 8360 12 0
14777 유머빠 단골 고객 박제한 식당 9 면세 10.21 11562 15 0
14776 이슈빠 빠리바게트 본사...충격 근황 15 옵트 10.20 12763 27 0
14775 유머빠 전설의 키작녀 인증....jpg 11 레어한퓨우 10.20 13901 13 0
14774 유머빠 교수어 번역 9 맨날졸려 10.20 6445 14 0
14773 유머빠 SPC 파리바게트 근황 14 초중고 10.19 9925 25 0
14772 유머빠 강아지 산타 후드 예쁜데 어디서 사셨나요… 12 Shower 10.18 8736 17 0
14771 유머빠 요즘 노래방, 코노에서 금영이 사라진 이… 9 광천김 10.17 7001 12 0
14770 유머빠 배민 리뷰사진에 진심인 손님 ㄷㄷ 7 8Seconds 10.16 9031 11 0
14769 유머빠 서울대 고고학과 교수가 들은 가장 충격적… 12 똥꼬긁적 10.13 12448 17 0
14768 유머빠 30대까지 체력 비교 12 폭폭 10.12 12765 14 0
14767 유머빠 미국유럽의 게이구별법 8 핑크프라이스 10.11 12284 13 0
14766 유머빠 멕겔란 30년 고급양주 무료나눔 합니다 8 ㅎ1234ㅎ 10.10 10469 11 0
14765 유머빠 피시방에서 라면만 끓이던 알바 9 바구니통 10.09 12258 12 0
14764 유머빠 하루 아침에 대출 5억이 사라졌어요ㅎㅎ 11 왕넓적 10.08 11219 14 0
14763 유머빠 나 과장님이랑 카풀하는데 13 잡소리아 10.07 12334 15 0
14762 유머빠 "왜 육변기를 그려달라고 하는 거죠?" 7 롤링스톤즈 10.06 12641 11 1
14761 유머빠 사장님 비하하는 새벽 주문러.jpg 12 양화대교 10.05 11061 14 0
14760 이슈빠 박수홍 변호사 "혹시 몰라서 방검복 입어… 14 shurimp 10.04 11457 25 0
14759 유머빠 호불호 갈리는 계란 삶는 방법 10 AK47 10.04 9542 12 0
14758 유머빠 한인식당 단골이였던 매즈 미켈슨 근황 15 뀨라 10.03 10846 14 0
14757 유머빠 공무원이 철밥통이 아닌 이유 11 클라우스 10.02 10395 18 0
14756 유머빠 머스크 재산 체감ㄷㄷㄷㄷㄷ 8 후시딘 10.01 11541 15 0
14755 유머빠 90년대생 초딩때 국룰 소풍 간식들 14 우라차차차 09.30 10274 14 0

 

 

컨텐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