甲오브쓰레빠



본문

아이유에 고소당한 악플러들 “언론에 제보하고 집단 대응할 것”

  • 작성자: 곰곰곰
  • 비추천 0
  • 추천 23
  • 조회 9172
  • 이슈빠
  • 2020.06.26

추천 23 비추천 0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으이구님의 댓글

  • 쓰레빠  으이구
  • SNS 보내기
  • 쟤네들이 뭘 믿고 공론화시켜서 이미지 어쩌구 하는지 모르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은 진짜 일부커뮤니티 빼고는 아이유 응원하는 분위기던데 ㅋㅋㅋㅋㅋㅋ
0

brother님의 댓글

  • 쓰레빠  brother
  • SNS 보내기
  • 뇌구조 자체가 일반인이 아님...
0

육백원님의 댓글

  • 쓰레빠  육백원
  • SNS 보내기
  • 방귀 뀐 놈이 성내네
0

나루배님의 댓글

  • 쓰레빠  나루배
  • SNS 보내기
  • 진짜 미친년들 ㅋㅋㅋ 공론화 ㅇㅈㄹ ㅋㅋㅋ
0

abcd1983님의 댓글

  • 쓰레빠  abcd1983
  • SNS 보내기
  • 공론화하면 니들만 뒤지는데
0

전차군단님의 댓글

  • 쓰레빠  전차군단
  • SNS 보내기
  • 꿈이 몸처럼 크군..
0

싸고보니광박님의 댓글

  • 쓰레빠  싸고보니광박
  • SNS 보내기
  • 두번맞겠다는건가
0

address님의 댓글

  • 쓰레빠  address
  • SNS 보내기
  • 아이유 이미지만 더 좋아질듯
0

일순간님의 댓글

  • 쓰레빠  일순간
  • SNS 보내기
  • 본인들이 쓴 댓글 기사에 올려서 억울하다 하면 되겠네
0

참지마요님의 댓글

  • 쓰레빠  참지마요
  • SNS 보내기
  • 메갈: 민심은 돌아섰다 이기야 ㄷㄷ
    본심: 후달달
0

시간을달라는소녀님의 댓글

  • 쓰레빠  시간을달라는소녀
  • SNS 보내기
  • 여론이 너네 편이겠냐
    머가리가 나쁘니 판결에 불리한 짓만 골라서 하네
0

접속자야님의 댓글

  • 쓰레빠  접속자야
  • SNS 보내기
  • 공론화 되면 지들한테 유리한점이 뭐가 있지???
0

잉스님의 댓글

  • 쓰레빠  잉스
  • SNS 보내기
  • 이 세계 정신이 아냐...
0

유머엽기님의 댓글

  • 쓰레빠  유머엽기
  • SNS 보내기
  • 대체 어떻게 대응하겠단 거지???
    자기가 가해자면서..
0

붉은적토마님의 댓글

  • 쓰레빠  붉은적토마
  • SNS 보내기
  • 제발 실명 까고 대응해~~~
0

마네님의 댓글

  • 쓰레빠  마네
  • SNS 보내기
  • 똥끼리 뭉치면 단단해 지지않고
    물러져 그리고 액상화되어버리지
    너희들은 밭의 거름되는게 최선이야
0

甲오브쓰레빠



甲오브쓰레빠 게시판 게시물 목록
번호 분류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쓰레빠 슬리퍼
14653 유머빠 거래처 25살 그녀 10 클라우스 07.28 14640 13 0
14652 유머빠 장인정신 쩌는 족발집 사장님 8 rlaaldud 07.27 11814 13 0
14651 유머빠 미필들의 고민 13 뒷좌석 07.27 10341 16 0
14650 유머빠 신기신기 100%메밀면의 비밀 13 물물 07.26 10463 10 0
14649 유머빠 프랑스 파리에 가면 똥냄새가 나는 이유 12 왕넓적 07.25 11026 13 0
14648 이슈빠 옷 사고 다음 날 환불..상인 울리는 '… 10 이령 07.24 10300 19 0
14647 유머빠 순대 없는 순대국밥집 9 tootoo 07.24 9131 15 0
14646 유머빠 인문학자들이 10대 소녀를 상대로 벌인 … 10 aoyue 07.23 11083 16 0
14645 유머빠 겉보기와 다른 연예인들 7 쪼리보다쓰레빠 07.23 11662 13 0
14644 이슈빠 쏘나타에 7명타고 사고난 제주 렌터카 사… 13 참치공장 07.22 9637 21 0
14643 유머빠 부산사람이 말하는 부산 택시에서 절대 하… 9 오뎅은부산 07.22 8729 15 0
14642 유머빠 모르는 사람이 친구라며 100만원을 줬다 11 나얌 07.21 10760 20 0
14641 유머빠 속보 : 경찰 두 명이 총에 맞음 7 whatRU 07.20 13544 12 0
14640 유머빠 삼겹살 시켰다가 가게와 싸움 13 좀비행 07.20 12332 16 0
14639 유머빠 이미 모든걸 알고있지만 아는게 없는 사람 8 GTX1070 07.19 11413 18 0
14638 유머빠 성냥팔이 소녀의 진실 13 펜톡 07.19 8397 17 0
14637 유머빠 현직 권투선수 무시하는 여성 10 핑크프라이스 07.18 13406 17 0
14636 유머빠 미성년자에게 90도 사과한 편의점 알바 12 자철운행표 07.18 9888 14 0
14635 유머빠 마트에서 폭팔한 유부녀 10 아둥바둥 07.17 15926 19 0
14634 유머빠 마취 상태에서 진심이 나온 아버지 9 aksghk19 07.17 10414 14 0
14633 유머빠 원룸촌 전기도둑 10 바구니통 07.16 10399 15 0
14632 이슈빠 노인이 차 태워달랬는데 거부하자 발길질 13 추리탐정코난 07.16 8298 16 0
14631 유머빠 주유소에서 멘붕 온 여성분 8 헿헿 07.16 9418 12 0
14630 유머빠 맘에 안드는 후임 처리하는 방법.jpg 8 금vs은 07.15 10152 13 0
14629 유머빠 강원도로 이사온 부산사람 11 oironpie 07.14 11502 18 0

 

 

컨텐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