甲오브쓰레빠



본문

삼성 여직원 부당해고 레전드

  • 작성자: 생크림빵
  • 비추천 0
  • 추천 15
  • 조회 14535
  • 유머빠
  • 2020.07.17

image.png 삼성 여직원 부당해고 레전드.JPG

추천 15 비추천 0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욱함님의 댓글

  • 쓰레빠  욱함
  • SNS 보내기
  • 저 지랄 해놓고 티비까지 나오는거 보면 어디당 비례대표감이네 아ㅋㅋ
2

아몬드땅콩님의 댓글

  • 쓰레빠  아몬드땅콩
  • SNS 보내기
  • ㅈㄴ 뻔뻔하네
0

순수한쓰레기님의 댓글

  • 쓰레빠  순수한쓰레기
  • SNS 보내기
  • 이 뉴스는 저X을 엿맥일라는 의도같은뎈ㅋㅋ
0

뒤집개님의 댓글

  • 쓰레빠  뒤집개
  • SNS 보내기
  • 저러고 여자라서 당했다 하겠네
1

snow캠님의 댓글

  • 쓰레빠  snow캠
  • SNS 보내기
  • 퇴사합의.... 해고...
    이거 노란거 좋아하는 정당에서 본거같은데
0

최상컨디션님의 댓글

  • 쓰레빠  최상컨디션
  • SNS 보내기
  • 저걸 자랑이라고 뉴스에 떡하니 인터뷰하누 ㅋㅋㅋ
0

까망베르님의 댓글

  • 쓰레빠  까망베르
  • SNS 보내기
  • 동선 감시가 아니라 출입카드 찍으면 당연히 보이지ㅡㅡ
0

치킨마루님의 댓글

  • 쓰레빠  치킨마루
  • SNS 보내기
  • 이딴걸 저녁뉴스에 내보내는게 유머네
0

염색체님의 댓글

  • 쓰레빠  염색체
  • SNS 보내기
  • 삼성을 개호구로 보나 ㅋㅋㅋㅋㅋㅋㅋㅋ
0

제정신으로살자님의 댓글

  • 슬리퍼  제정신으로살자
  • SNS 보내기
  • 딱 어느당 수준의 인물이네
    심아지매가 왜 안델고 갔을까
1

甲오브쓰레빠



甲오브쓰레빠 게시판 게시물 목록
번호 분류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쓰레빠 슬리퍼
14587 유머빠 락페스티벌에서 갑자기 엉덩이까는 누나 8 뀨라 06.24 7538 14 0
14586 유머빠 그알에 나온 루나코인 한장 요약 9 코난맥그리거 06.23 8691 17 0
14585 이슈빠 ‘아쿠아맨 2’ 엠버허드 메라 분량 전체… 14 never 06.23 7111 20 0
14584 유머빠 엠버 허드 추가 불륜 폭로 11 강건마 06.23 7680 13 0
14583 유머빠 자동차옵션 월드컵 11 추리탐정코난 06.23 6534 10 0
14582 유머빠 (ㅇㅎ?) 입원하면 최소 10kg 빠져서… 13 GTX1070 06.22 11675 14 0
14581 유머빠 부자와 가난한 자의 차이 6 닝겐 06.22 9131 20 0
14580 유머빠 새로 변하는 여자 ㄷㄷ 8 강건마 06.21 12263 13 0
14579 유머빠 갑자기 말레이시아 국민배우가 된 한국배우 6 군짱 06.21 8957 14 0
14578 이슈빠 "한국에 묻히고 싶다".. 캐나다 6·2… 5 스콧트 06.20 8135 33 0
14577 유머빠 말벌 둥지 제거해주세요 10 에프니까청춘 06.20 8203 16 0
14576 유머빠 20대들이 제일 처음 썼던 휴대폰 11 슝숑 06.20 8082 10 0
14575 유머빠 강간범의 최후 13 섹섹머신 06.20 8290 17 0
14574 유머빠 의도한건 아니겠지만 엄청 신경쓰이는 건물… 8 맨날졸려 06.19 10626 13 0
14573 유머빠 여가부 검열 레전드 사건 12 애스턴마틴 06.17 11219 25 1
14572 유머빠 여자로 태어난게 다행이라는 일본 아내 15 그만하자 06.17 9605 25 0
14571 유머빠 동생이 사준 크롭티 입어본 누나 후기 10 싸익버닉 06.17 9317 16 0
14570 이슈빠 전국 주유소 근황 10 모닥불소년 06.16 11797 19 0
14569 이슈빠 차로 여성 친 30대, "음주운전?" 묻… 13 젊은베르테르 06.16 8889 23 0
14568 유머빠 누나서랍장속에서 인피니티스톤발견 12 개구기 06.16 9071 16 0
14567 유머빠 배경때문에 망한 비키니 촬영 10 GGGGGG 06.16 9028 13 0
14566 유머빠 인터뷰중 당황한 탕웨이 9 키리키리 06.15 7782 19 0
14565 유머빠 복싱하는 누나 - 주먹이 안보임 6 아는행님 06.15 10159 15 1
14564 이슈빠 아이오닉5 충돌 3초만에 800도, 탑승… 17 불반도 06.14 9931 23 0
14563 유머빠 한국인을 암살하려는 비빔면 먹방 7 빈티지 06.14 9581 10 0

 

 

컨텐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