甲오브쓰레빠



본문

오늘자 허지웅 글

  • 작성자: 두부전골
  • 비추천 0
  • 추천 30
  • 조회 9819
  • 이슈빠
  • 2020.10.16

오늘자 허지웅 글




타인의 사연에 과몰입하는 작금의 사태에 대한 말.

추천 30 비추천 0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카놀라유님의 댓글

  • 쓰레빠  카놀라유
  • SNS 보내기
  • 진짜 말 잘한다..
0

개피곤님의 댓글

  • 쓰레빠  개피곤
  • SNS 보내기
  • 한마디 한마디가 주옥같네.
0

상쾌한아침님의 댓글

  • 쓰레빠  상쾌한아침
  • SNS 보내기
  • 옛날엔 너무 글이 난잡하고 어렵다는 느낌만 들었는데 어느순간부터 글이 너무 술술 읽히기 시작함
    투병 이후 문체도 변한듯
1

지급신청통장님의 댓글

  • 쓰레빠  지급신청통장
  • SNS 보내기
  • 허지웅 크게 아프고 난 뒤로
    ㄹㅇ 현자 된거 같음..
    진짜 글도 잘 쓰고 내용도 좋음
1

넬름님의 댓글

  • 쓰레빠  넬름
  • SNS 보내기
  • 요즘 허지웅은 현자 그자체
0

강호강자님의 댓글

  • 쓰레빠  강호강자
  • SNS 보내기
  • 허지웅 새 삶 찾고 새 사람 된 것 같음.
    예전엔 일침좌였는데 지금은 세상을 달관한 현자 같다.
0

강남아반떼님의 댓글

  • 쓰레빠  강남아반떼
  • SNS 보내기
  • 주옥같네
0

카누님의 댓글

  • 쓰레빠  카누
  • SNS 보내기
  • 글 좋다
0

꼬르릉님의 댓글

  • 쓰레빠  꼬르릉
  • SNS 보내기
  • 갓지웅
0

甲오브쓰레빠



甲오브쓰레빠 게시판 게시물 목록
번호 분류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쓰레빠 슬리퍼
* 알림 쓰레빠 지식인들이 갖춰야 할 정신 쓰레빠관리자 09.01 41243 28 0
12277 유머빠 공포의 멀티탭 사용법 7 주작금지 10.30 4534 16 0
12276 이슈빠 주진우 기자 "존경하는 이명박 각하께".… 12 머리아픔 10.30 5222 33 0
12275 유머빠 힘을 숨긴 아파트.. 7 태양별왕자 10.30 3998 12 0
12274 이슈빠 마스크 쓰라는 경비원 27차례 찌른 자매 10 domination 10.30 4949 16 0
12273 이슈빠 흔한 기레기의 제목 장사.jpg 9 빡치네 10.29 8040 22 0
12272 유머빠 청순 스시녀 남친구해요 10 뒷좌석 10.29 9707 13 0
12271 유머빠 인스타 사진이 사기인 이유 8 홍대앞 10.29 8255 17 0
12270 이슈빠 한국을 사랑한 두 외국인 9 dimension 10.29 6862 22 0
12269 이슈빠 일본에서 제일 싸가지없는 여배우 9 결사반대 10.29 7513 11 1
12268 유머빠 중국의 문화 도둑질 근황 12 추리탐정코난 10.28 9699 18 0
12267 얼짱몸짱 김연아 현역시절 해외 위상 8 지급신청통장 10.28 8815 32 0
12266 이슈빠 전동킥보드 무면허 고등학생 사망 12 상쾌한아침 10.28 4960 19 0
12265 유머빠 남편의 생전 마지막 촬영 영상 8 내일오후 10.28 7894 14 0
12264 유머빠 엄마! 아빠 사이즈 몇이야? 11 추리탐정코난 10.28 6949 16 0
12263 이슈빠 우리나라 법이 무전유죄 유전무죄인 이유 8 던함 10.28 5373 25 0
12262 이슈빠 일당 250만원 알바 12 dimension 10.28 6373 17 0
12261 유머빠 백인냄새가 궁금한 사람 9 주행거리 10.27 8914 17 0
12260 스포츠빠 손흥민, 해리 니가 어시했어? "Did … 14 caches 10.27 8418 22 0
12259 유머빠 찐따 선임들 특징 9 DESKTOP 10.27 6503 18 0
12258 스포츠빠 손흥민 번리전 리그 8호골!!!! 득점 … 21 zero 10.27 5902 31 0
12257 유머빠 박미선이 갑각류 싫어하는 이유~~ 10 AAAAAA 10.27 7087 12 0
12256 이슈빠 사망여우가 저격한 이상민 인스타 상황 14 마요미 10.27 7841 18 0
12255 이슈빠 시속 166km' 음주운전하다 2명 사망… 13 힘들고짜증나 10.27 4911 24 0
12254 유머빠 무의식적으로 한번씩하는 실수들 8 오오오오오 10.26 8957 15 0

 

 

컨텐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