甲오브쓰레빠



본문

요즘 고등학교 성교육 근황

  • 작성자: 독네임빙고
  • 비추천 0
  • 추천 13
  • 조회 90648
  • 유머빠
  • 2023.11.12

image.png 요즘 고등학교 성교육 근황.jpg

추천 13 비추천 0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lose]

댓글목록

소피아님의 댓글

  • 쓰레빠  소피아
  • SNS 보내기
  • 성인지 감수성 교육 ㅋㅋ
0

왕넓적님의 댓글

  • 쓰레빠  왕넓적
  • SNS 보내기
  • 저게 성교육임?
0

도시정벌님의 댓글

  • 쓰레빠  도시정벌
  • SNS 보내기
  • ㅋㅋㅋㅋㅋㅋ저딴게 성교육
0

크큭님의 댓글

  • 쓰레빠  크큭
  • SNS 보내기
  • 시발 살려줬더니
0

결혼전으로님의 댓글

  • 쓰레빠  결혼전으로
  • SNS 보내기
  • 학생들은 이딴 교육을 듣고 싶었을까?
0

쾌변님의 댓글

  • 쓰레빠  쾌변
  • SNS 보내기
  • 뭐냐 이게;;
0

담배한보루님의 댓글

  • 쓰레빠  담배한보루
  • SNS 보내기
  • 그래서 왕자랑 결혼 안했냐고 ㅋㅋㅋㅋㅋ
0

주류독감님의 댓글

  • 쓰레빠  주류독감
  • SNS 보내기
  • 나라에 망조가...
0

도장깨기님의 댓글

  • 쓰레빠  도장깨기
  • SNS 보내기
  • 구지 동화로 그러고싶으면 저런거말고 선녀의나무꾼 예시로 들어야 하는거 아니냐?
0

미치고팔딱뜀님의 댓글

  • 쓰레빠  미치고팔딱뜀
  • SNS 보내기
  • 동화 스토리가지고 뭔...
0

후후22님의 댓글

  • 쓰레빠  후후22
  • SNS 보내기
  • 공주는 왜 주도적으로 살지않고 왕자한테 의지하는가?
    그런거는 안가르치나?
0

甲오브쓰레빠



甲오브쓰레빠 게시판 게시물 목록
번호 분류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쓰레빠 슬리퍼
5623 이슈빠 홍감탱이 후드려패는 기자.jpg 6 blogger 09.05 11057 24 0
5622 유머빠 즉석밥의 위엄 3 프랑스 09.05 21653 17 0
5621 유머빠 저희조 피피티 망했는데.gif 5 코난맥그리거 09.05 18719 16 0
5620 이슈빠 부산 공범 중 한명인 한 씨 얼굴이라는 … 9 에그베르트 09.05 21124 28 0
5619 이슈빠 부산 여중생 폭행사건 이후 부산경찰 따봉… 8 생유산균제 09.05 10884 24 0
5618 이슈빠 혈압+혐) 강릉폭행 사건 (알려져야할 사… 10 생유산균제 09.05 13360 37 0
5617 유머빠 해외에서 난리난 사진 7 묵사발 09.05 19584 19 0
5616 유머빠 여동생 괴롭히기 4 AK47 09.05 12442 15 0
5615 이슈빠 십자군원정대출발~~~ 7 벌레척살단v 09.05 11454 23 0
5614 유머빠 누구의 잘못이 제일 클까요? 5 뽀샤시 09.05 8698 11 0
5613 이슈빠 표창원 의원 부산 사하구 여중생 폭행 사… 10 makenewss 09.05 10249 38 0
5612 유머빠 사냥을 가르치는 어미사자 8 인생무상무상 09.05 11947 20 0
5611 유머빠 지옥보다 못한 한국 7 모닥불소년 09.05 9135 17 0
5610 유머빠 팬카페 영구차단짤 5 goldidea 09.05 7572 15 0
5609 이슈빠 부산 여중생 폭행 팩트 만평 8 담배한보루 09.05 9696 39 0
5608 유머빠 이번 폭행사건에 개빡친 보배아재 7 oironpie 09.04 20487 29 0
5607 유머빠 안흔한 pc방 출현동물... 3 jasonK 09.04 14893 11 0
5606 이슈빠 (잔인함)부산 피해 여중생 모습 9 나르나르영 09.04 14301 30 0
5605 유머빠 지하철에서 폭발한 감성 6 오뎅은부산 09.04 17112 11 0
5604 유머빠 피해자에게 사과하고 싶은 일찐 6 ㅎㄱㄱ 09.04 17216 18 0
5603 이슈빠 부산 여중생 폭행사건 가해자가 만나게 될… 10 kimyoung 09.04 16816 34 0
5602 이슈빠 국정원 댓글 의혹, 서경덕 교수 해명 글 7 얼리버드 09.04 8489 14 0
5601 이슈빠 고속도로 8중 추돌, 운전기사 전날 비번… 10 목도리 09.04 8663 22 0
5600 이슈빠 출소 3개월만에 8살 여아 2명 또 강제… 10 hansmail 09.04 9922 29 0
5599 유머빠 청소년 회원분들을 모집합니다~ 4 ㅎ1234ㅎ 09.04 6313 11 0

 

 

컨텐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