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news.naver.com/mnews/article/020/0003408062?sid=001
오뚜기는 지난해 11~12월 진라면 매출이 직전 동기(9~10월) 대비 약 17.8%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매출 성장을 이끈 주역은 진라면 순한맛이다.
(...)
오뚜기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진라면 맛을 알아보기 위해 실시한 온라인 투표 결과도 지난해 11월 12일부터 12월 9일까지 이뤄졌다. 당시 투표는 ‘진매파’(진라면 매운맛 선호집단, 2만1070명)가 ‘진순파’(진라면 순한맛 선호집단, 1만5993명)를 앞서며 마감됐지만, 한때 결과를 가늠하기 어려울 만큼 비등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진매파 패배를 인정할수없다 ㅂㄷㅂㄷ(농담)
오뚜기는 지난해 11~12월 진라면 매출이 직전 동기(9~10월) 대비 약 17.8%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매출 성장을 이끈 주역은 진라면 순한맛이다.
(...)
오뚜기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진라면 맛을 알아보기 위해 실시한 온라인 투표 결과도 지난해 11월 12일부터 12월 9일까지 이뤄졌다. 당시 투표는 ‘진매파’(진라면 매운맛 선호집단, 2만1070명)가 ‘진순파’(진라면 순한맛 선호집단, 1만5993명)를 앞서며 마감됐지만, 한때 결과를 가늠하기 어려울 만큼 비등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진매파 패배를 인정할수없다 ㅂㄷㅂㄷ(농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