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발표] 토트넘, 한국 프리시즌 투어 명단 발표..'주축+신입' 모두 출격

하근수 기자 2022. 7. 10. 01: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프리시즌 투어를 앞두고 있는 토트넘 훗스퍼가 소집 명단을 발표했다.

토트넘은 10일(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한국 프리시즌에 참여하는 명단을 발표했다.

토트넘은 손흥민, 해리 케인, 위고 요리스, 크리스티안 로메로, 데얀 쿨루셉스키 등 주축 선수들은 물론 프레이저 포스터, 이브 비수마, 이반 페리시치, 히샬리송 등 신입생들도 모두 한국을 방문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풋볼] 하근수 기자= 대한민국 프리시즌 투어를 앞두고 있는 토트넘 훗스퍼가 소집 명단을 발표했다. 기존 핵심 선수들은 물론 새로 영입한 신입생들도 출격한다.

토트넘은 10일(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한국 프리시즌에 참여하는 명단을 발표했다. 위고 요리스부터 손흥민까지 모두 28명이 소집되었다.

그야말로 완전체다. 토트넘은 손흥민, 해리 케인, 위고 요리스, 크리스티안 로메로, 데얀 쿨루셉스키 등 주축 선수들은 물론 프레이저 포스터, 이브 비수마, 이반 페리시치, 히샬리송 등 신입생들도 모두 한국을 방문할 예정이다.

제외된 선수들 가운데는 조 로든, 클레망 랑글레, 지오바니 로 셀소, 탕귀 은돔벨레, 세르히오 레길론, 해리 윙크스가 있다. 토트넘은 "로든은 질병으로 결장한다. 랑글레는 한국을 방문하기 위해 필요한 서류가 없다. 로 셀소, 은돔벨레, 레길론, 윙크스는 훗스퍼 웨이에서 프리시즌 준비를 계속한다"라고 설명했다.

알피 디바인과 데인 스칼렛도 제외됐다. 두 선수는 잉글랜드 U-19 대표팀에 소집된 다음 유럽축구연맹(UEFA) U-19 챔피언십에 참가했었다. 결승전 이후 우승까지 달성한 두 유망주는 국제 대회 출전 이후 한국 투어에서 제외된 것으로 확인됐다.

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지휘하는 토트넘은 김상식 전북 현대 감독이 이끄는 팀 K리그와 첫 번째 경기를 치른다. 이후 훌렌 로페테기 감독이 지휘하는 스페인 명문 세비야와 맞붙은 다음 한국 프리시즌 투어를 마친다.

[토트넘 훗스퍼 한국 프리시즌 투어 명단(28명)]

GK(3명) : 위고 요리스, 프레이저 포스터, 브랜든 오스틴

DF(10명) : 조시 켈리, 다빈손 산체스, 크리스티안 로메로, 에릭 다이어, 자펫 탕강가, 말라치 월콧, 벤 데이비스, 찰리 세이어스, 맷 도허티, 에메르송 로얄

MF(9명) : 로드리고 벤탄쿠르, 이브 비수마, 파페 사르,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 올리버 스킵, 하비 화이트, 라이언 세세뇽, 이반 페리시치, 브리안 힐

FW(6명) : 데얀 쿨루셉스키, 히샬리송, 해리 케인, 트로이 패럿, 루카스 모우라, 손흥민

사진=토트넘 훗스퍼 SNS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